댄스필름 워크숍 / Dancefilm Workshop

주제: CREATING DANCE FOR SCREENS: 댄서들이 무대 밖에서 춤을 상상하게 돕기

이 워크숍은 댄서들이 화면 안에서 그들의 춤에 접근하고, 확인하고, 자리를 잡는 것을 돕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화면에 맞는 움직임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즉흥 연주, 표현 방법, 스토리보드, 장면 선택, 편집, 연주곡 선택 등을 포함한 

영화 및 댄스 기법을 사용하여 의미 있는 작품을 만드는 방법에 관해 토론합니다.

주간 수업 계획 또는 주제 ( 2 Lines)  

1주 차: 구도 잡기

2주 차: 장소 선정

3주 차: 편집

4주 차: 연주곡 선택


시스터즈, 15:00, 단편, 네덜란드, 2018

다프네 루커 제작

안무가: 엠마 에블레이

세 자매는 결손 가정에서 자란다. 그들은 서로 의지하며 함께 살아남는다. 하지만 그들의 보듬어주는 관계가 그들이 처한 불행한 환경을 견딜 만큼 강할까?


내가 행복해 보인다면, 그건 너의 실수야, 11:59, 미국/캐나다, 2018

데릭 벨참, 마틸다 사카모토 제작


세상과 단절감이 점점 더 커지는 한 여성은 더욱 연약해진 상태로 사람들에게 접근하려 하지만 이로써 찾아오는 거부, 비교, 혼란으로 인해 더욱 큰 외로움을 느끼게 된다.

마틸다 사카모토의 동명 공연을 토대로 만든 이 영화는 유망한 감독 데릭 벨참과 신예 안무가의 첫 합작이다.

강사소개

Kelly Hargraves

캘리 할그레이브스

켈리 하그레이브스는 로스앤젤레스에 사는 캐나다 출신의 영화 제작자이자 큐레이터입니다. 그녀는 2001년 로스앤젤레스 댄스 영화제를 공동 설립한 후, 2018년 9월 댄스 카메라 웨스트의 운영 및 예술 감독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녀는 뉴욕 대학교(무용 및 영화사)에서 무용 영화 석사 학위를 받았으며, 콩코르디아 대학교에서 현대 무용으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윈저 대학교에서 커뮤니케이션 연구 명예 문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몬트리올과 뉴욕에서 단독 댄서로 활동했고, 예술가 및 과학자 집단인 포코 코모(PoMo CoMo)의 멤버였습니다. 켈리는 국제 영화 수 편의 댄스 감독을 했습니다. 그녀는 캐나다와 미국의 대학에서 초청 강사, 연사, 심사위원으로 참가했으며 위니펙 스크린 댄스, 매니토바, 씨네 댄스 페스티벌, 몬트리올, SHOOT 영화 안무 페스티벌, 스톡홀롬, 댄스 온 카메라 페스티벌, 링컨 센터 영화 협회, 비디오단자 페스티벌, 부에노스 아이리스 댄스 포 카메라 워크숍, 빅토리아 BC, 미국 댄스 페스티벌, 영화 안무 협회, 국제 예술 평론가협회 회의, 토론토 무빙 픽쳐스 페스티벌, 그리고 여러 번의 뉴욕 댄스 온 카메라 페스티벌 등 여러 국제 대회에 초청받았습니다. 

 

댄스필름 워크숍